시편145:3
여호와는 광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그의 광대하심을 측량치 못하리로다.
아멘! 할렐루야!
측량할수 없을 정도로 광대하신 여호와 !
나의 구주되신 주 예수님 찬양한다.
한나 미니스트리에서 새벽 40일 작정 기도 끝내서 감사하다. 또한 구약 통독을 끝내서 감사하다. 하지만 간증을 작성하느라 너무 바쁘다. 구약 통독 기도회 기간에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가 넘쳐서 감사하다.
전도를 통해 맘의 치유와 사람들에게서 인정받아서 감사하다. 호주 원주민 사역 단체에서 간사로 섬길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하지만 미워하는 사람들이 생겨서 맘이 너무 힘들었다. 전도는 사랑이고 주님은 사랑이심을 알기에 울고 부르짖으며 기도할수 있어서 감사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중보를 요청 할수 있어서 감사하다. 나의 교만과 열등감을 주님께서 보여 주셔서 감사하다. 아름답게 날 치유해주시고 계심을 감사하다. 주 성령님께서 사랑을 선택하시는 것이 감사하다. 나또한 죄는 미워하되 사람을 사랑하기로 큰 결단하게 하심 감사하다. 기도를 시작하며 스스로에게 빠진 미움의 감옥에서 벗어나 자유를 누리게 도우셔서 감사하다. 할렐루야!
응답받은 기도들이 넘쳐서 감사하다.
몇년간 맘에 있던 사람에게 사랑 고백한것 감사하다. 결과 상관 없이 맘이 편함 감사하다.
원주민 선교 공연팀과 거리에서 전도해서 21살 여자가 주님 영접 인도하게 하심 감사하다. 교회 떠난 직장 동료가 새롭게 교회 정착하게 도우심 감사하다. 호주 고등법원에서 희망의 복음 선포함 감사하다.
법원에서 두려움을 주님께 맡기고 담대함과 큰 평강 감사하다. 기적같은 새로운 기회들과 돕는자들 주심 감사하다.
블로그 시작해서 한달정도 동안 꾸준히 글 적어 감사하다. 새로운 꿈이 생김 감사하다.
통독방에 친구 초대하게 되어 감사하다.
가족들 관계가 조금씩 회복됨 감사하다.
친구와 오해가 풀리고 함께 기도하게 하심 감사하다. 할렐루야!

내게 주신 변화도 크다.
내 삶을 사느라 바빠 주님맘과 나라에 온전히 집중하지 못함 깨달아 감사하고 회개했다. 주님과 사람들 경외하지 않음 회개해서 감사하다. 입술의 말과 맘의 묵상이 주님께 합당하길 바라고 저를 돌아보아서 감사하다. 다니엘에게 도전을 받아서 바쁜 하루중 멈춰서 기도하기 시작해서 감사하다. 모세에게 도전 받아 40일 독대 기도를 도전 해서 감사하다.솔로몬처럼 듣는 맘을 주시고 다윗처럼 제 입술에 파수꾼 세워 주시길 간구하며 말이 줄어서 감사하다.
또다시 할 기도회기간 응답받기 원하는 기도도 많다. 신명기8:18- 재정 문제에 자유하고 물질의 축복 구한다. 주 성령님 통해 40일 독대 기도 도우시고 1시간씩 말씀과 기도에 집중하고 겸손하신 주님 닮기 (정체성과 꿈 회복)
기대하며 주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한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