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애들레이드는 고향 같다. 추운 호주의 겨울을 늘 애들레이드 작은 내방에서 보냈다. 하지만 올해 겨울은 난방이 잘된 선교 센터에서 따뜻하게 지내 감사하다.
하지만 주님의 때에 애들레이드로 돌아오게 하시길 기도한다. 아니면 맘을 바꿔주시길 믿고 ..아멘! 할렐루야!
밤에 도착해도 애들레이드는 정겹다. 어제는 법원 출석후 간증을 할수 있어서 감사하다. 너무 흥분 해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서 피곤했다. 그래도 맘의 기쁨은 계속 넘쳐서 감사하다. 애들레이드방 짐정리 해야 한다. 내짐을 잠시 보관해 주실 사람들이 내일 오전에 온다. 그들의 친절함 도우심과 맘에 감사하고 존중할수 있는 지혜 구한다. 아멘! 할렐루야!
옷과 물건들 보며 너무 많다. 내 모습이 스스로도 부끄럽게 느껴도 놀랍다. 욕심과 허영으로 시간과 돈 낭비한 것을 깨닫아 감사하다. 더 이상 귀한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고 바라며 회개했다. 아멘! 할렐루야!
오늘 금식 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주 성령님의 인도로 집중하여 듣는 맘을 기도 한다. 금식후 맛있는 야채와 과일을 먹어서 기쁘다. 센트럴 마켓에 가서 싸고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더 사러 갔다.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운 얼굴이 많아 즐겁다. 안부를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어서 맘이 따뜻해 진다. 잠시 나마 과일 가게 일하는 인도 여점원과 얘기 해서 기쁘다. 복음 전단지를 줄수 있어서 감사하다. 할렐루야!
주성령님 인도 하심인지 확신은 없었지만 복음 전할 기회가 생겨서 감사하다. 매니지먼트 공부하는 네팔 여 학생은 흰두교라고 한다. 주 예수님에 대해 잠시 나눌수 있어서 감사하다. 용기를 내어 예언과 지식의 말씀을 했다. 하지만 다 틀렸다 그래도 기도를 해주고 싶다고 하자 흔쾌히 응해서 감사하다. 주 예수님이름으로 축복하며 헤어져서 기쁘다.
센트럴 마켓에서 얘기한 두 영혼들 이름들이 기억 안난다. 하지만 주님께서 그들 사랑하시고 아시기에 기도한다. 그들이 맘을 열고 구원의 선물 받게 되길. 예비하신 사람들 보내주셔서 복음의 씨가 자라길.. 먼저는 과일 가게 인도 여점원과 청소하는 네팔 여학생이 복음 전단지 읽기를 간구하며 주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한다.할렐루야!
카테고리 없음
애들레이드와 웰링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