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일 작정기도

by Dream2024 2024. 9. 28.

창세기 4:26
셋도 아들을 낳고 그 이름을 에노스라 하였으며 그때에 사람들이 비로소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더라.

아담과 하와에 이어 그들의 아들 가인이 죄를 지었다. 질투에 눈이 어두워진 가인은 동생을 죽였다. 아벨은 형에게 죽임을 당하고 가인은 좇겨났다. 그후에 주님께서 아담과 하와를 위로하사 아들 셋을 주셨다. 세대가 에노스로 이어지고 사람들은 비로소 여호와의 이름을 부를수 있었다. 나를
돌아보고 질투심에 빠져 미친짓을 많이 했음을 회개한다. 주 예수님을 믿기전에는 죄인줄 몰랐다. 하지만 은혜로 주님 믿은후에도 참 많은 죄를 지었다. 죄를 깨닫게 하심 아프지만 너무 감사하며 회개한다. 주님과 함께 동행한 18년 너무 감사하다. 그 시간동안 나에게 많은 실망도 했다. 오늘도 약한 내 모습에 맘이 너무 아프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으시고 여전히 함께 하시는 주님 감사하다. 그리고 계속 귀한 주님 닮게 해주실 것을 도우심을 믿고 감사하다. 늘 도우시는 주님 갈망하며 주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한다. 할렐루야!

애들레이드 방문후 다시 웰링턴에서 온지 2주가 되었다. 몸도 맘도 피곤했지만 일을 많이 했다. 한달전 매니저와 오해와 갈등후 일이 줄었다. 하지만 다시 관계가 회복되고 일도 많이 받아 감사하다. 주님의 크신 은혜임을 깨달아 감사하다.
주 성령님 통해 기도하며 직장 문제에 대해 받은 맘과 말씀을 매니저에게 메세지로 보냈다. 하지만 엄청 오해와 욕을 받고 일도 줄었다. 그러나 후회는 없었고 주 성령님 통해 계속 기도했다. 그리고 예상보다 빨리 모든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 깊이 경험 했다. 할렐루야!
애들레이드 여행 가기전에는 일이 줄어서 준비를 잘 할수 있어서 감사하다. 웰링턴에서 다시 와서는 오래된 친구들과 떨어져 그리움으로 맘이 힘들었다. 하지만 일이 많아져 몸이 피곤해 숙면을 취할수 있어서 감사하다.
여전히 직장에서 날 오해하고 있음을 안다. 하지만 화가 나지도 않고 섭섭하지도 않아서 감사하다. 뒤에서 불평을 하는 것보다 욕하지 않아서 감사하다. 앞에서 얘기를 할수 있어서 감사하다. 생각보다 관계가 빨리 회복되고 다시 일을 많이 하게 되어 감사하다. 지혜가 부족했음을 깨닫게 하심 감사하다. 모든 오해를 풀어 주시고 관계 온전히 회복 시키도록 도우시기.무엇보다도 부족한 내안에 주인되셔서 빛나는 주 예수님 보게 하시기. 그들의 맘을 부드럽게 하시어 주님의 사랑과 구원의 선물 받기. 주님께서 계획하신 모든 것들이 그들과 나의 삶 그리고 주님의 자녀 삶에서 이루어지길 갈망하며 주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한다. 할렐루야!




한나 미니스트리에서 인도하는 40일 작정 새벽 기도를 함께 끝내서 감사하다. 몸도 피곤하고 회개도 많아 힘들었다. 하지만 맘의 만족감이 크고 감사가 넘쳐나서 감사하다. 여전히 기다리는 응답도 있다. 기도보다 더 크게 받은 응답도 있고 주님께서 아니라고 하신 응답도 있다. 성경속에서 나오는 기도의 사람들 통해 많이 배우고 도전 받아 감사하다. 모세가 40일간 주님과 독대한 것. 목숨을 걸고 하루 세번씩 기도한 다니엘. 아브라함, 미가, 느헤미야, 엘리야등. 주님의 자녀들에게 기도의 특권과 명령을 주신 주님께 감사하다.
주 성령님 통해 쉬지말고 기도하기. 은혜안에서 감사와 기대로 기도하기. 걱정하지 않고 기도하기. 무엇보다도 지금 듣는 기도를 훈련하기. 나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나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주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한다. 할렐루야!

반응형